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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GameLift는 세션 기반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전용 게임 서버를 배포, 운영 및 확장하기 위한 AWS 서비스입니다. 오늘 우리는 이 서비스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인 FleetIQ와 Spot 인스턴스를 발표했습니다. Spot 인스턴스는 온디맨드 가격에 비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AWS 컴퓨팅 용량을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대기 시간, 인스턴스 가격 및 Spot 중단 속도를 기반으로 새 세션을 게임 서버에 배치하는 아마존 GameLift Queues의 새로운 기능인 FleetIQ를 사용하면 높은 게임 서버 가용성을 유지하면서 전체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pot 인스턴스를 사용하면 온디맨드 인스턴스와 동일한 고성능 하드웨어를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온디맨드 인스턴스와 달리 Spot 가격은 각 지역의 인스턴스 유형에 대한 현재 공급 및 수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Spot 인스턴스 가격은 아마존에 의해 정해지고 Spot 인스턴스 용량에 대한 수요와 공급의 장기적인 추세에 기초하여 점차적으로 조정됩니다. 아마존 GameLift Spot 가격은 절대 아마존 GameLift 온디맨드 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Spot 인스턴스 사용 가격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객은 아마존 GameLift 콘솔을 사용하여 각 인스턴스 유형 및 지역의 기간별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Spot 인스턴스를 사용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Spot 인스턴스는 AWS에 의해 중단될 수 있으며, AWS에 대해 용량 반환이 필요한 경우 2분 정도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 통지 기간을 사용하여 이러한 인스턴스에서 실행 중인 게임을 마이그레이션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Spot 중단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우리는 FleetIQ를 구축했습니다. FleetIQ는 아마존 GameLift에만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으로, Spot 중단 속도를 추적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중단 주파수가 낮은 인스턴스에 게임을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Spot 인스턴스와 FleetIQ를 활용하려면 아마존 GameLift 콘솔 또는 API를 사용하여 Spot 및 온디맨드 인스턴스의 다양한 fleet으로 큐를 설정하면 됩니다. 각 큐에 더 많은 fleet을 추가함으로써 FleetIQ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여 대기 시간, 중단 속도 및 비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인스턴스에서 새 게임 세션을 시작하려면, 우선 각 플레이어에 대해 지연 시간이 가장 짧은 영역을 선택하고 이후 가장 낮은 중단 속도와 비용으로 fleet을 선택합니다.
<Spot 인스턴스와 FleetIQ를 활용하려면 아마존 GameLift 콘솔(또는 API)을 사용하여 Spot 및 온디맨드 인스턴스의 다양한 fleet으로 큐를 설정하면 됩니다>.
FleetIQ와 Spot 인스턴스를 함께 사용하면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뛰어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GameLift Spot 인스턴스와 FleetIQ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ws.amazon.com/gamelift 을 참조하십시오.
원문 URL : https://aws.amazon.com/ko/blogs/machine-learning/enhance-your-amazon-lex-chatbots-with-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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