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Game Master 온라인 시리즈 일정 및 내용

 

일정

  • 2021년 일정표 참고 (우측 행사 일정 선택)

 

대상

  •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 게임 개발에 유용한 AWS 서비스에 관심있거나 처음 공부하시는 분
  • 아키텍쳐 구현 등 AWS 클라우드 활용에 관심있거나 경험이 풍부하신 분
  • 모든 강연 시리즈를 참여하고 AWS 게임 마스터로 선별되고 싶으신 분

 

세미나 관련 안내

  • 본 세미나는 무료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웨비나 접속 링크는 사전 등록 후 이메일에서 꼭 확인하세요.
  • 서베이 이벤트는 이메일로 제공된 웨비나 접속 링크(GoToWebinar)를 통해 접속한 참석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자세한 AWS 전문가 상담을 원하시면 Meet The Expert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시리즈 #5. AWS로 게임 분석하기

날짜: 2021년 10월 26일 (화)
시간: 오후 1시 – 5시

장소: 온라인 (신청 후 이메일 확인)

드디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게임 출시 후에는 서비스 상황을 로깅하고, 이를 분석하는 일이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시리즈 #5에서는 AWS의 서비스를 활용하여, 로그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대규모 로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툴을 사용하여 이를 분석하고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방법도 고민해보겠습니다.

주제:
  • [Amazon Kinesis, Amazon Athena] AWS에서 데이터 로깅&분석을 구현해보자!
발표자:
  • 박진성, 솔루션즈 아키텍트, AWS
  • 최문석, 어카운트 매니저, AWS
[contact-form-7 404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