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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Match Backfill(메꾸기) 기능의 빠르고 재미있고 지속적인 게임 환경
작성일: 2018-02-14

 

전 세계 게이머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데 있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개발, 배포 및 관리하는 것은 많은 어려움을 수반 합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고 실행하게 되면 게이머들은 낮은 지연시간, 재미있는 게임플레이, 짧은 로딩시간 및 끊김 없는 게임플레이를 기대 합니다. 오늘 우리는 게이머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치메이킹 시스템인 FlexMatch에 Backfill 기능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원하던 매치메이킹
Amazon GameLift의 FlexMatch를 사용하면 정의한 규칙에 따라 플레이어를 서로 일치시킬 수 있는 강력한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숙련도, 네트워크 지연시간 또는 여타 사용자 정의 기준에 따라 게임을 구성하는데 있어 FlexMatch를 사용하면 원하는 게이밍 환경에 맞는 강력하고 유연한 매치메이킹 파이프라인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FlexMatch는 일정 기준으로 그룹화된 게이머들을 자동으로 게임 세션 대기열로 routing합니다. 낮은 네트워크 대기시간과 높은 서버 활용도간의 균형을 가장 잘 일치시키는 AWS region에 게임 세션을 배치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세션에 효율적으로 배치되도록 하기 위해 게임 대기시간이 적정 임계 값을 초과하면 FlexMatch가 일치 조건을 자동으로 확장하여 플레이어가 다음 최적의 게임 세션에 빠르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FlexMatch Backfill 기능을 갖춘 영원히 지속 되는 게임 환경
게임과 선택한 매치메이킹 시스템에 따라서, 특정 플레이어가 게임을 도중에 종료하거나 연결 해제된 후에 해당 세션의 게임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그저 대기중인 플레이어를 추가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들락날락 한 후에 어떻게 하면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유지 할 수 있을까요?

 

오늘날의 FlexMatch는 진행중인 게임 세션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사용자 정의 기준을 사용하여 이미 진행중인 게임 세션에 참가 가능한 가장 적합한 플레이어를 자동으로 찾는 새로운 Backfill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진행중인 멀티플레이어 세션에서 생긴 empty 플레이어 슬롯을 해당 세션에 가장 적합한 새 플레이어로 Backfill 할 수 있습니다.

 

FlexMatch를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여기서 매치메이킹에 대하여 확인하세요!

 

원문 URL: https://aws.amazon.com/blogs/gamedev/fast-fun-and-full-games-with-backfill-functionality-for-flexm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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