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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출시된 2번의 Lumberyard는 모두 새로운 기본 시스템(예: EMotion FX 및 스크립트 Canvas)을 도입하기 위한 것이였으며, 다음 2번의 출시는 해당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엔진을 전체적으로 더 쉽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Lumberyard Beta 1.13을 사용하여 이러한 첫 번째 출시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Download Lumberyard Beta 1.13 here
여러분의 피드백에 힘입어 우리는 이번 출시에 200개의 개선방안을 추가하였고 안정성과 사용의 편리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전문 엔지니어의 도움 없이도 멋진 게임 플레이 경험을 쌓는 데 주력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ross-gem 커뮤니케이션
Cloud gem은 역동적인 컨텐츠, 리더 보드 및 일일 메시지와 같은 인기 있는 클라우드 연결 기능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제 1.13을 사용하여, 이들의 API작업을 서로 노출시킬 수 있고 서로의 백엔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이제 Gems를 결합하여 게임에서 보다 복잡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에게 녹음된 메세지를 보낼 때에는 음성 변환 Gem을 가지고 일일 Gem의 메세지를 사용합니다. 리더 보드 게임에서 플레이어 계정 Gem을 활용하여 사기성 계정에서 점수를 제거하여 플레이들의 불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는 게임 내 설문 조사와 텍스트 음성 변환 설문지를 결합하여 음성 인식 시스템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로부터 구두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저희가 생각할 수 있는 단지 몇 개의 조합들일 뿐, 더 많은 옵션을 만들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 사용자 지정 가능성
우리는 이번에 cloud Gem 자체에 대한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 또한 개선했습니다. 여기에는 음색과 언어 억양을 보다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해 주는 Cloud Gem 포털의 추가적인 SSML (Speech Synthesis Markup Language)에 대한 지원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프랑스어를 하기 위해 미국식 영어 음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필터링 및 음성 패키지 관리 개선과 같은 관리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SSML 을 사용하여 생성된 음성 오디오의 음색, 톤 및 속도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 gem은 게임에서 캐릭터의 목소리를 설정할 때 유연하고 비용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3. PhysX Gem (미리 보기)
이 릴리즈에서는 NVIDIA PhysX Gem의 미리 보기를 제공하여 충돌 감지 및 강체 역학 시뮬레이션과 같은 현실적인 효과를 생성하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프로젝트 구성도구에서 gem을 사용하여 실체에 다음 구성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hysX Collider-실체의 PhysX Mesh모양 또는 모양 구성 요소를 할당된 PhysX강체 물리학 모션 유형과 연결하여 충돌 대응을 제공
* PhysX Mesh Shape- 충돌 부위의 형상을 제공
* PhysX Rigid Body Physics – 실체를강체 개체로 정의하고 모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함
자세한 내용은 Amazon Lumberyard User Guide에서 PhysX System을 참조하십시오.
4. 샘플 업데이트
마지막으로, 기존 시스템에서 Lumberyard를 이동시켜샘플 프로젝트를 업데이트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출시에서는 Starter 게임에 있는 모든 캐릭터들이 우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스템인 EMotion F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Lumberyard의 물리적 기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몇 가지 종류의 물리적 설정을 시연하는 전용 프로젝트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FBX에서 밖으로 내보내어진 박스, 구, 캡슐, 볼록 망 및 정적 삼각형 메시 물체를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PhysX 강체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샘플 레벨도 있습니다. 혹시 업데이트하고 싶은 특정 샘플이 있다면 포럼에서 알려 주세요.
어떻게 생각하는지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at GDC)
이러한 개선 사항은 모두 고객의 요청에 따른 것입니다.데브데이 토론, 강의실 세션 및 현장 내 데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GDC 2018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참석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는 저희 SNS 채널의 콘텐츠를 공유할 것입니다.
Read the full release notes for 1.13
원문 URL: https://aws.amazon.com/ko/blogs/gamedev/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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