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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AWS Global Accelerator
작성일: 2020-08-20

 

플레이어는 짧은 지연 시간과 중단 없는 게임 경험을 원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동시 접속이 증가함에 따라 IP 관리의 복잡성과 라우팅 문제를 유발하는 지연 가능성 또한 증가합니다. 이를 위해 개발된 AWS Global Accelerator는 트래픽 라우팅을 간소화하고 가용성을 높이며 게임 성능을 60%까지 향상시킵니다.

 

 

세계 플레이어 수요에 맞게 확장

Global Accelerator는 80개 이상의 엣지 로케이션을 통해 트래픽을 퍼블릭 인터넷에서 AWS 네트워크로 이동시킵니다. 플레이어가 연결하는 진입점이나 서버에 관계없이 Global Accelerator는 두 개의 고객 고정 IP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고정 IP는 애니 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의 AWS 엣지 위치에서 발표되며 Amazon 네트워크를 통해 EC2 인스턴스 및 로드 밸런서와 같은 지역 엔드 포인트로 트래픽을 다시 라우팅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플레이를 중단하거나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요구하지 않고 즉시 엔드 포인트를 확장 및 재구성하고 엔드 포인트 장애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낮은 지연 시간 제공

온라인 게임 개발자에게 지연 시간과 지터는 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훌륭한 게임 내 게임 경험에도 악영향을 끼칩니다. Global Accelerator는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혼잡하지 않은 네트워크로 이동하여 이를 해결합니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 홉과 플레이어 데이터가 이동하는 물리적 거리가 줄어듭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되면 데이터가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이동하고 공용 인터넷보다 최대 60 % 더 효율적으로 백업됩니다. 가속은 전송 제어 프로토콜 (TCP) 트래픽과 게임 내 사용자 데이터 그램 프로토콜 (UDP) 트래픽 모두에 대해 지원됩니다.

 

 

플레이어에게 안정적인 경험 제공

재해 복구, 고가용성, 짧은 지연 시간 또는 규정 준수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AWS 리전 및 가용 영역에서 게임 서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Global Accelerator는 게임의 엔드 포인트가 기본 AWS 리전에서의 장애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다음 가장 가까운 AWS 리전에서 엔드 포인트로 트래픽 재라우팅을 즉시 트리거합니다. 트래픽 라우팅은 콘솔 내 다이얼을 통해 수동으로 설정하거나 리디렉션할 수도 있습니다. 트래픽 다이얼을 사용하면 게임 서버를 중단하지 않고도 글로벌 규모의 블루 / 그린 배포 또는 A / B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oyCity 는 Global Accelerator를 테스트했을 때 타임 아웃 시간이 8 배 감소하고 네트워크 대기 시간이 150 밀리 초 이상 감소했습니다.

 

 

게임과 플레이어 보호

Global Accelerator는 공격의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데이터가 통과하는 네트워크 수를 줄이고 항목을 두 개의 고정 IP로 좁히면 공격을 위한 더 작은 가상 표면 영역을 생성합니다. 감소된 표면적은 AWS Shield의 기본 보호 기능과 결합되어 DDoS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으로 인한 가동 중지 시간과 지연 시간을 줄입니다.

 

Global Accelerato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시작하기 위한 이 자습서를 확인하세요. 첫 번째 액셀러레이터를 만드는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워크숍도 있습니다.

 

 

원문URL:  https://aws.amazon.com/ko/blogs/gametech/reach-more-players-using-aws-global-accel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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